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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이 지나고 이제서야 K5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ㅜㅜ
https://blog.naver.com/jaes14/221363920616
다음부터는 시승기가 있을 때마다 바로바로 작성하여 생생한 시승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신차이다 보니 신기술을 반자율주행 (LKAS, HDS, 어라운드뷰 등)이 있어 고속도로 주행이 좀 더 편해졌습니다.




반자율주행 (LKA, HDA, FCA) 는 고속도로 주행시 너무 편하게 운전할 수 있는 보조 도구였습니다. 전적으로 믿기에는 아직 불안하지만 언젠가는 SF 영화의 자율주행차가 멀지 않았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의 반자율주행 정말 너무 편했다.
이제 K5 하이브리드의 연비를 보면 정말이지
힘도 좋고 연비도 좋은 일석이조 자동차.

고속도로 주행 및 시내주행을 해도 거의 20Km/L 연비를 보여주는 연비와 힘을 갖춘..

일반 엔진룸과 달리 추가적인 전기배선과 전기모터 냉각수가 자리하고 있어 기존 K5 엔진룸보다 꽉 찬 아무래도 사고 나면 수리비가 장난 아닐 것 같은..
내연기관이 아닌 전기차는 아직 부품값이 비싸 사고시 수리비가 장난 아니라는 기사
http://www.consumernews.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524666
다음에는 수입차 시승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뾰로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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